시력에 상관없이
매일 밤 착용하는 드림렌즈
드림렌즈는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 근시와 난시의 진행을 조정 또는 교정에 사용되는 특수 콘택트렌즈를 말합니다. 자기 전에 렌즈를 착용하고, 아침에 렌즈를 제거하면 거의 정상시력을 찾을 수 있고, 낮에 활동 한 후 집에 돌아오기 전까지는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 됩니다.
드림렌즈는 일반렌즈와는 달리 가운데 부분이 편평하여 착용 시 각막의 볼록한 중심 부분을 눌러 근시와 난시를 교정해주고 특히 근시 진행을 억제해주는 렌즈입니다.
[ 드림렌즈 ]
[ 일반렌즈 ]
성장기에 한번 나빠진 시력은, 회복의 어려움은 물론 교정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약시와 같은 영구적인 장애로까지 나빠질 수 있습니다.
안질환이 없을 경우에만 드림렌즈 시술이 가능하며 조절마비검사, 각막지형도 검사, 검영법등으로 각막과 눈의 굴절 상태를 정밀하게 체크합니다.
사람마다 각막과 눈의 형태,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맞춤형 드림렌즈&콘택트 렌즈가 필요합니다. 렌즈의 종류별로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의 눈에 어울리는 렌즈의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Parago CRT 100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FDA 승인을 받은 밤착용 각막굴절교정렌즈로 근시 및 난시 교정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았습니다.
OK렌즈는 일반 RGP렌즈와 달리 복잡하고 흥미로운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RGP렌즈는 중심부와 주변부 2개의 커브를 가지고 있지만 OK렌즈는 광학중심부인 BC와 렌즈를 각막에 밀착시키는 FC, 렌즈의 중심위치를 잡아주는 AC, 눈물순환을 도와주는 PC등 4개의 커브로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4개의 커브가 상호작용하여 시력교정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무수술 시력교정술(Orthokeratology)을 위한 특수 구조로 설계된 LK렌즈는 국내 최초로 K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한국인의 각막 형태를 연구하여 렌즈 설계에 반영함으로 타사 렌즈보다 한국인의 안구에 잘 맞도록 처방 및 제작이 가능합니다.
LK 렌즈
5단계 렌즈 커브 곡면
시술 전
시술 후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